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리지, '화장대를 부탁해2'서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뷰티 노하우 공개..'뷰티마스터도 놀라다'
기사입력: 2016/10/07 [13: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화장대를 부탁해2'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6일 오후에 방송된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리지는 자신만의 리얼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지는 다양한 뷰티 팁으로 뷰티방송 MC다운 모습과 연예계 대표 코스메틱 덕후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은 화장대를 공개하며 시청자는 물론 방송에 출연한 뷰티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을 통해 화장대를 공개한 리지는 건성 피부 타입인 그녀의 기초 스킨 케어 방법부터 보디 관리법, 색조 메이크업, 그리고 머릿결 관리까지 뷰티의 모든 노하우를 알렸다.

 

뿐만 아니라 셀프캠을 통해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을 선보인 리지는 남심을 저격할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줌은 물론 여심까지 저격할 수 밖에 없는 발랄하고 귀여운 애교까지 선보였다. 

 

▲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방송 캡처     © 안상선 기자

 

코스메틱 덕후인 만큼 메이크업 능력도 수준급인 그녀에 뷰티마스터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에 리지 또한 방송 내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

 

한편, 리지가 출연하는 뷰티 배틀 쇼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는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모여 연예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의 뷰티 제품을 활용해 대결을 펼치는 국내 최초 리얼 뷰티 배틀 프로그램이다.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안상선 기자 안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리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