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오리 축구단' 김흥국, 싸이, 이승철, YG엔터테인먼트 관련있나?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04 [09:42]

'회오리 축구단' 김흥국, 싸이, 이승철, YG엔터테인먼트 관련있나?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1/04 [09:42]
▲ 회오리축구단 몇몇 멤버들이 장시호의 비호를 받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측이 이를 부인했다.     © 신선옥 기자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연예인들로 구성된 회오리 축구단의 몇몇 연예인들이 최순실 언니 최순득 딸 장시호의 비호를 받고 있다는 주장과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가 이를 부인하는 입장을 내놨다.

 

3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자사와 소속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39)최순실 게이트관련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 지어 루머가 생산되고 이를 일부 매체가 사실인 양 보도하고 있어 반박하는 공식 입장을 낸다며 최순실의 언니 최순득의 딸인 장시호(38·개명 전 장유진) 씨가 YG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싸이와 장시호 씨의 친분은 전혀 없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니다고 해명했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이날 오전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출연해 최순실 씨와 조카 장시호 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다. 회오리축구단 밥을 사주면서 친분을 쌓았다. 이름만 대면 누구나 다 아는 한 대형기획사를 키워주고 특정 가수에게 특혜를 줬다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회오리 축구단은 1983년 창단된 오랜 역사를 가진 연예계 축구단으로 강석이 회장을 맡고 있고, 김흥국, 김범룡, 이병철, 임대호, 조영구, 박종식, 김정렬, 홍기훈, 유오성, 박명수, 싸이 등 유명 연예인들이 가입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이 나간 후 온라인상에서는 싸이를 비롯, 김흥국 이승철 등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했다.

 

이에 회오리 축구단 멤버였던 김흥국은 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러브 FM ‘김흥국, 봉만대의 털어야 산다에서 나는 회오리 축구단 초창기 멤버인데 지금은 안 나간 지 10년도 넘었다. 최순득은 전혀 모르는 분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날 오후 이승철 소속사도 보도자료를 통해 장시호 씨와의 관련성을 부인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