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데뷔 축하해요" 정채연 축하 메시지 보내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13 [12:45]

"모모랜드 데뷔 축하해요" 정채연 축하 메시지 보내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1/13 [12:45]
▲ 아이오아이 정채연과 주결경이 신예 걸그룹 모모랜드 데뷔를 축하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아이오아이 정채연-주결경이 모모랜드 데뷔를 축하했다.

 

지난 11일 정채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모모랜드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서울공연예술학교 여신 연우언니, 여전히 예쁘시다. 애교 많은 나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나윤 역시 12일 모모랜드 공식 SNS를 통해 예쀼리한 결경이와 채연언니 항상 응원해줘서 감사하고 곧 같은 무대에 섰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라고 화답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우, 나윤, 정채연, 주결경이 귀여운 따봉포즈와 함께 눈부신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는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위해 방송국을 찾은 모모랜드 연우-나윤이 같은 방송에 출연 대기 중이던 아이오아이 정채연-주결경과 우연히 마주친 것이다.

 

네 사람은 같은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동창이었기에 이 만남이 더욱 반갑고 기뻤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아이오아이 정채연과 주결경의 애정 어린 응원으로 연우와 나윤이 큰 힘을 얻었다면서 모모랜드를 응원해준 정채연과 주결경에게 깊은 감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10일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