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안정환 "첫사랑이 캠퍼스 커플이었네" 폭소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15 [08:23]

손연재, 안정환 "첫사랑이 캠퍼스 커플이었네" 폭소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1/15 [08:23]

 

▲ '냉장고를 부탁해' 손연재가 첫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손연재가 첫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게스트로 출연, 연애사를 최초로 고백했다.

 

이날 MC 김성주는 손연재에게 "첫사랑을 만났냐"고 물었고, 손연재는 "연애를 하긴 했는데 내가 러시아에 있으니까 한국에 있는 시간이 1년에 한두 달 안 되니까 그게 좀 힘들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MC 안정환은 "러시아로 온 적은 없었냐"라는 질문에 손연재는 "러시아에 온다고 했는데 오지 말라고 했다. 왜냐하면 러시아에 와도 내가 주말에 하루 쉬고 그날 쉬어도 컨디션 조절을 해야하기에 밖에 못 나가기 때문이다"고 답했다.

 

또 김성주는 "남자친구를 어떻게 만났냐"고 물었고, 손연재는 "내가 스무살 전까지 남자인 친구도 없었다. 종목도 여자 종목이고 코치도 여자고 엄마도 매일 따라다녔다. 대학교 들어가면서 남학생 친구도 좀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안정환은 "두 사람이 캠퍼스 커플이었구나"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손연재는 "그 남자친구가 첫사랑이다. 연애 제대로 한 건 처음이었다"라며 "운동할 때 도움이 많이 됐다"고 덧붙였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