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프라이머리, 기대감 모으는 이유는?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15 [10:59]

케빈오 프라이머리, 기대감 모으는 이유는?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1/15 [10:59]
▲ 케빈오와 프라이머리가 협업한 '어제 오늘 내일'이 16일 공개된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가 프라이머리가 참여한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160시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감미로운 음색과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로 혜성같이 등장한 케빈오는 이번 데뷔 앨범에서 지금까지 살아온 환경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케빈오 정체성을 확립시켜나갈 예정이다.

 

데뷔 곡 어제 오늘 내일4년전 겪은 이별의 힘들었던 감정을 회상하며 쓴 곡이다. 이제는 잊혀져 버린 기억이지만 옛 경험을 바탕으로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상과 사진으로 이번 앨범의 감성을 더했다.

 

특히 케빈오의 데뷔 앨범에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참여해 새로운 사운드와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인다. 친여동생 사만다 오가 이번 앨범의 이미지 촬영 및 편집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 화보 같은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 미국 MTV 최초 한국인 프로듀서 송재선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영상미로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엠넷 온라인 디지털 채널 M2SNS와 엠넷 공식 음원 사이트에서는 15일 밤 1130분부터 케빈 오의 '퍼스트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케빈오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앨범 작업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마련한다.

 

케빈오의 데뷔 곡은 160시 들을 수 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