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핫이슈
'도깨비' 비장하고 애절한 눈빛
기사입력: 2016/11/27 [11: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배우 김소현과 김민재가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 특별출연한다.     © 신선옥 기자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배우 김소현과 김민재가 '쓸쓸하고 찬란하-도깨비'에서 의미심장한 '특별 출연'을 감행했다.

 

오는 122()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비로운 낭만설화다.

 

이와 관련 김소현과 김민재는 극 초반 담기는 사극부분에서 각각 왕비와 왕으로 깜짝 등장한다. 도깨비 김신 역의 공유와 운명적으로 얽히고설키게 되는 중요한 인물들로,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김소현과 김민재의 특별 출연은 제작진과 깊은 인연으로 성사됐다. 김소현은 지난 2014년 이응복 감독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며 호흡을 맞췄던 상황. 이응복 감독에게 특별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망설임 없이 달려오는 돈독한 의리를 드러냈다. 김민재 또한 제작진의 요청에 한 걸음에 출연을 수락했던 터. 김민재는 첫 사극 도전임에도, 지방 촬영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훈훈함을 안겼다.

 

김소현과 김민재의 '특별 출연'은 지난 926일 전라남도 나주에서 이뤄졌다. 이날 촬영은 무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날씨 속에 진행돼 두터운 한복 의상을 입었던 두 사람은 더욱 고군분투했던 상태. 하지만 두 사람은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서 특유의 풋풋한 명랑함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이며, 시종일관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쳐 현장을 집중시켰다.

 

김소현은 '도깨비' 촬영을 끝낸 후 "이응복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도깨비'에 출연하게 돼서, 좋은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행복했습니다"라며 "잠깐이나마 시청자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설렙니다. '도깨비' 많이 사랑해주시고, '왕비'로 나오는 제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애정담긴 소감을 건넸다.

 

김민재는 "사극을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처음이라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많이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김은숙 작가님, 이응복 감독님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제작사 측은 "김소현과 김민재는 드라마에서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왕비와 왕 의 자태를 훌륭하게 그려냈다"라며 "두 사람이 극 초반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도깨비'는 명실상부한 '로코 대가' 김은숙 작가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레전드 판타지 로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2()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신선옥 기자 신선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