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핫이슈
강동원, "안 해 본 캐릭터여서 도전해 보고 싶었다"
기사입력: 2016/11/27 [12: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배우 강동원이 출연한 영화 '마스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신선옥 기자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배우 강동원이 출연한 영화 마스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매력적 캐릭터와 짜릿한 추격,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2016년 새로운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마스터가 강인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강도 높은 액션에 도전한 강동원의 지능범죄수사팀장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강동원은 첫 형사 캐릭터로 새롭게 도전, 부상 위험도 마다치 않은 강도 높은 액션 연기와 강인하고 지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강동원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에 저 같은 미친놈 하나쯤은 있어야죠라는 김재명의 말처럼 그간 한국 영화에 없던 유일무이한 형사 캐릭터로 이야기의 전개를 이끄는 강동원은 안 해본 캐릭터이기에 도전해 보고 싶었다며 작품 선택 이유를 전해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각기 다른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최고 배우들의 결합, 영화 마스터는 12,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담긴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모든 상황 설명 앞에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는 '마스터'2016년 마지막 역대급 흥행 포텐을 터뜨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신선옥 기자 신선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