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다이아(DIA), 유닛 A팀과 B팀으로 이루어진 디지털 싱글 음원 발매한다..'팬들의 요청에 음원 출시!'
기사입력: 2016/12/27 [14: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유닛 '빈챈현스'의 자켓사진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걸그룹 다이아(DIA)가 유닛 A팀(빈챈현스), B팀(L.U.B)으로 이루어져 디지털 싱글 앨범 'First Miracle DIAIDⅠ, Ⅱ'를 발매한다.

 

다이아의 단독콘서트에서 공개한 유닛 두 팀의 신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얼마 전 네이버 브이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녹음과정이 공개되었고 그 시간 다이아 멤버들은 채팅창에 올라온 팬들의 의견을 모아 유닛명과 노래 제목을 정했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유닛 A팀 '빈챈현스'는 <예빈 '빈', 정채연 '챈', 기희현 '현', 유니스 '스'>를 뜻하며 남녀의 가슴 아픈 관계를 달과 지구로 비유한 가사로 인해 '너는 달 지구'라는 제목이 정해졌다. 

 

또한, 제니, 은진, 은채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은 'L.U.B(루비)'라는 팀명으로 'Lovely Unit B'의 약자인 가운데 '13월 32일'이라는 제목은 헤어지고 싶지 않은 마음에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을 늘려 내년이 아닌 '13월 32일'이라는 제목이 정해졌다.

 

▲ 유닛 L.U.B(루비)의 자켓사진     © 안귀운 기자

 

특히, 다이아의 유닛인 '빈챈현스'와 'L.U.B(루비)'는 오는 29일 자정, 31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너는 달 지구'와 '13월 32일'을 공개하며 내년 1월 초 한 주간 A팀 B팀으로 나뉘어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걸그룹 다이아는 지난 9월 13일 자정에 세번째 앨범 'Spell'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지난 10월 23일에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제공: MBK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안귀운 기자 안귀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다이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