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득녀, 8등신 몸매로 자라날까?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02 [14:48]

장윤주 득녀, 8등신 몸매로 자라날까?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02 [14:48]
▲ 모델 장윤주가 득녀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정유년 새해가 열리자마자 모델 장윤주가 득녀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2"금일 새벽 장윤주가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다"면서 "아기는 건강하며 순산한 산모 역시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건강을 회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장윤주는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와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돼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곧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녀의 득녀 소식에 누리꾼은 온라인상에 축하 의견을 올리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해 5월 디자인 관련 회사를 운영 중인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다음은 장윤정 득녀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모델 장윤주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장윤주씨가 오늘(2)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습니다아기와 산모는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 중입니다.

 

 

장윤주씨는 출산 소식을 알리며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간단한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된 장윤주씨에게 여러분의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