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주 베스트셀러 ‘어쩌면 별들이…’ 4주 연속 1위

서수민기자 | 기사입력 2017/01/05 [15:37]

1월 1주 베스트셀러 ‘어쩌면 별들이…’ 4주 연속 1위

서수민기자 | 입력 : 2017/01/05 [15:37]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예스24“1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김용택 시인이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시 101개를 모은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인기 드라마 tvN ‘도깨비노출 이후 독자들의 관심이 모아지며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라고 5일 발표했다.

 

Q&A, 컬러링, 다이어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후속작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는 지난주보다 8계단 내려간 15위에 머물렀다.

 

독자들이 뽑은 14회 네티즌 선정 올해의 책 2016’에서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4계단 오른 13위를 기록했다.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3위를 유지했고 과학적, 실전적 접근으로 공부의 본질과 실질적인 공부법을 제시하는 완벽한 공부법은 새해를 준비하는 독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6계단 올라 4위에 안착했다.

 

서로의 몸이 뒤바뀌며 일어나는 기적 같은 사랑을 담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원작 소설 너의 이름은은 영화 흥행에 힘입어 출간과 동시에 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특별판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7위에 자리 잡았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지난주보다 2계단 내려간 6위를 기록했다.

 

용기와 지혜를 선물하는 혜민 스님의 잠언을 엮은 365일 마음 달력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3계단 내려가며 8위에 머물렀고, 기욤 뮈소의 로맨스 스릴러 소설 브루클린의 소녀9위를 유지했다.

 

방송인 김제동의 힐링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4계단 내려가며 10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서방님 마음대로가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직접 보고 들으며 문제를 푸는 인기 EBS 어학FM ‘입이 트이는 영어의 멀티 PDF 교재 ‘EBS FM 라디오 입이 트이는 영어 201712위를 차지했다.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작가 한설희의 공감 에세이 나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3위를 유지했다.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4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심연5위를,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 처방전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6위를 지켰다.

 

상대방의 마음을 파고들어 장악하는 전략을 알려주는 유혹의 기술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브릿마리 여기 있다8위로 다시 순위에 올랐다.

 

단계별, 항목별 사례를 중심으로 달변 능력을 키우는 팁을 소개하는 힘 있는 말하기9위에, 권력의 본질과 노하우를 48가지 법칙으로 정리한 권력의 법칙10위를 기록했다.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 자료제공=예스24]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