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결혼, 받아주세요!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2 [13:30]

바다 결혼, 받아주세요!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12 [13:30]

 

▲ 1세대 걸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가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1세대 걸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가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 바다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써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고 운을 뗐다.

 

바다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뒀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려 합니다"라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바다는 이어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길 바라며 여러분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다는 지난해 99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바다는 오는 323일 서울 한 성당에서 혼배 미사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하 바다 자필 편지 전문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써 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뤘던 저만의 이야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서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됐습니다. 오는 32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팬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게요.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