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의 복귀 비, 전방위 예능 활동으로 음원 공개 기대감 증폭

서수민기자 | 기사입력 2017/01/14 [13:40]

3년만의 복귀 비, 전방위 예능 활동으로 음원 공개 기대감 증폭

서수민기자 | 입력 : 2017/01/14 [13:40]
▲     © 스타저널 편집국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가수 비가 신곡 ‘비의 선물’을 15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Rain Effect' 이후 3년 만에 가요계로 복귀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비는 각종 예능부터 시상식 특별무대를 통해 복귀 전초전을 꾸밀 예정이다.

비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14일 오후 5시부터 생중계되는 제31회 골든디스크에서 특별무대를 꾸민다.

비의 시상식 무대는 언제나 “시간이 지나도 회자될 정도로 강렬하고, 압도적이었다.”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비는 이날 자신의 히트곡을 재조명하는 무대로, 남성 솔로 아티스트의 진가를 증명할 예정이다.

골든디스크 특별무대에 이어 밤 9시 15분 방송하는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에 출연한다. 최근 홍대 일대에서 진행된 게릴라데이트에서 비는 근황과 더불어 컴백 소감 등을 밝힐 예정이다.

‘최고의 선물’ 발매 1시간 전 비는 예능 프로그램과 더불어 네이버 V-LIVE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비는 밤 11시 JTBC ‘아는형님’에서 ‘최고의 선물’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들은 그의 컴백 무대에 “역사상 가장 거대한 스케일의 퍼포먼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에서 비는 신곡 무대와 더불어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이수근, 김희철, 김영철과 함께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같은 시간에 네이버 V-LIVE를 통해 비는 ‘컴백 카운트다운라이브X같이 먹어요’를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비는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지인을 초대, 그가 직접 요리를 만들어 대접한다.

15일 0시, 음원이 공개되는 시간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이번 앨범 활동 중 유일한 음악방송 출연이다.

비는 이 프로그램에서 오직 그만이 할 수 있는 신곡 포인트 안무부터 싸이와 함께 작업한 신곡 작업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안녕이란 말 대신’ 등 히트곡 메들리로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보인다.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 사진=레인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