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폭력성 때문에 이찬오와 헤어졌나?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7 [00:15]

김새롬, 폭력성 때문에 이찬오와 헤어졌나?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17 [00:15]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김새롬 이찬오 커플의 뒷이야기를 다뤘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김새롬, 폭력성 때문에 이찬오와 헤어졌나?

 

1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김새롬 이찬오 커플의 뒷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한 패널은 두 사람은 연애 4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했다라며 김새롬은 모델 지인의 소개로 만나 주로 이찬오 레스토랑에서 만났는데 이찬오가 김새롬에게 여자로 만나지 않겠다라고 하며 벽을 허물기 위한 작전을 세웠다. 이것이 연애기간이 짧았고 빨리 결혼하게 된 계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또 두 사람은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려고 했는데 오해를 살 수도 있어서 조촐하게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김새롬은 신혼집만큼은 원하는 집에 살고 싶었는데 집 매물이 안나와서 결혼식 올리고난 후 2개월 후에야 같이 살았다. 두 사람이 이혼을 거치며 정작 함께 산 기간은 8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이날 곽정은은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논란이 일었던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 이혼의 원인이 아니냐는 시각이 지배적이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이찬오 무릎 위에 여자가 앉아 있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이찬오는 지인들과 함께 참석한 술자리였고, 평소 친하게 지내던 이성친구였다라고 해명을 했고, 김새롬도 자신의 SNS괜찮다라는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또 한 패널은 김새롬의 폭력성 때문에 이혼을 했다라는 소문을 언급했다. 최근 온라인에는 김새롬으로 보이는 여성이 누군가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 후 이찬오 지인으로 보이는 인물이 찬오에게 안부 전해라. 그리고 내 친구 한번만 더 건드리면 죽는다. 이 정도로 넘어가는 걸 진짜 다행으로 알아라라는 댓글이 달렸고, 그 후 김새롬 SNS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만약 맞다면 평소 김새롬이 상습적으로 이찬오에게 폭행을 가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올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