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 "오전 회의 통해서야 비로소 알게 돼"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8 [00:33]

비 김태희 결혼, "오전 회의 통해서야 비로소 알게 돼"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18 [00:33]
▲ 공개 열애 중이던 김태희 비 결혼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공개 열애 중이던 비 김태희 커플이 드디어 결혼한다.

 

지난 17일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정지훈(), 김태희씨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오랜 사랑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천주교 예식으로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진행하고자한다. 예식 관련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와 김태희의 결혼 소식에 대해 비 소속사 측은 오전 회의를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가족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역시 그동안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다라며 비 김태희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예식 후 신혼여행은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 또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2년 가을 광고 촬영으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그 해 말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하며 공개열애를 해왔다.

 

다음은 비 김태희 결혼에 대한 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레인컴퍼니입니다.

 

정지훈( ), 김태희씨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오랜 사랑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천주교 예식으로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예식 관련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이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수 비와 배우 정지훈씨를 향해 지난 16년 동안 보내주신 큰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노력하는 정지훈, 그리고 레인컴퍼니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비 김태희 결혼에 대한 김태희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태희씨와 정지훈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대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