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유아름, 균형 잡힌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
기사입력: 2017/02/07 [14: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스포테이너 유아름이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로 요가를 꼽아 관심을 모은다.

 

소속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 요가 강사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유아름의 일상 사진을 7일 공개했다. 유아름은 이번 사진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유연성이 돋보이는 요가 자세로 눈길을 끌었다.

 

유아름은 "15살 때 처음 요가를 접했는데 마른 체형, 비만 체형 등 다양한 체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균형을 찾아주는 운동"이라며 "요가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데 이것이 요가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요가를 하지 않았다면 어떤 일을 했을까라는 물음에 "패션디자인을 전공하다 보니 그림 그리는 것이나 아기자기한 소품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만약 요가를 하지 않았다면 전공을 살려 디자이너로서 열심히 일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아름은 평소 요가에 대한 애정이 커 힐링, 힐렉스, 발란스, 하타빈야사, 플라코어, 플라잉 요가, 다빈치 바디보드 등등 요가 관련 자격증만 1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가벼운 스트레칭 하나도 허투루 하는 법이 없는 유아름에게 배울 점이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김성훈 김성훈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