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배구/농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배구/농구
우지원, 국내 최대 규모 유소년 농구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7/02/09 [11: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스포테이너 우지원이 오는 10일부터 3일간 본인의 이름을 딴 ‘우지원배 생활체육 유소년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W짐 우지원 농구단'과 경북 문경시 농구협회가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3~4학년부 12개팀, 초등학교 5~6학년부 20개팀, 중고등 22개팀 등 6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 국내 유소년 농구대회 사상 최대 규모로 치룬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우지원배 농구대회는 울산한마음HBC농구단을 비롯, 국제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분당삼성발리, 창원LG, 원주동부프로미 등 일반농구 교실 참가자들과 프로농구 어린이 농구교실 소속 학생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또 가수 김창렬과 아나운서 신아영이 참여해 대회를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우지원은 "앞으로도 생활체육 농구의 활성화와 선수 발굴에 도움을 주고 전국에 퍼져있는 농구교실을 하나로 묶어 농구 발전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지원은 케이블채널 티비엔 '버저비터'에서 W팀의 감독으로 출연하며 스포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김성훈 김성훈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