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가수 황치열, 대만서 라이브 콘서트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2/13 [09:50]

한류스타 가수 황치열, 대만서 라이브 콘서트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2/13 [09:50]


한류스타로 유명한 싱어송 라이터 황치열이 생명공학 분야의 신흥 성장기업인 바이오월드 네이처(Bioworld Nature)가 주최하는 감사 행사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라고 회사 측이 9일(목) 밝혔다.

이번 공연은 3월 18일 타이페이 ATT쇼박스(ATT Show Box)에서 열릴 예정이다. 바이오월드 네이처 설립자이자 황치열의 팬이기도 한 우샤오유(Wu shao-yu)는 “황치열 초청 공연을 포함한 이번 행사는 회사 고객과 지원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것으로 그들의 꿈을 향한 노력을 응원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황치열은 2015년 엠넷코리아의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기 전까지 9년 동안이나 무명 가수 생활을 했다”며 “꿈을 이룬 그의 성공담에서 큰 영감과 자극을 받았다”고 밝혔다.

식품과학과 의학을 전공한 우대표는 대만에서 사회적으로 식품안전에 대한 심각한 우려가 대두된 2016년 바이오월드 네이처를 설립했다.

올해 30세의 청년 사업가인 우는 “창업은 대단히 어렵고 스트레스가 심한 일이지만 성공적인 기업을 세우는 데는 결단력은 물론 불굴의 인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영양식품 전문 기업인 바이오월드 네이처는 우수한 영양보조제로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바이오월드 네이처의 영양제와 건강식품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회사 측은 고품질 제품을 공급해 고객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