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 새 싱글 '콜드' 15일 자정 발매

김성훈 | 기사입력 2017/02/14 [15:36]

마룬5, 새 싱글 '콜드' 15일 자정 발매

김성훈 | 입력 : 2017/02/14 [15:36]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밴드 마룬5(Maroon 5)가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측은 마룬5가 15일 자정 새 싱글 '콜드(Cold)'를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 10월 발매돼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얻은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 이후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곡은 지난 싱글에서 켄드릭 라마와 호흡을 맞춘 데에 이어 최근 힙합신의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래퍼 퓨처(Future)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 뮤직비디오는 마룬5의 히트곡인 '러브 섬바디(Love Somebody)'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리치 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발매에 앞서 마룬5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동물 탈을 쓴 여성 모델의 티저 이미지는 '좋아요' 6만 개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앞서 영화 '비긴 어게인'에도 출연한 바 있는 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은 지난 10일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입성해 화제를 모았다. 마룬5는 15일 미국 인기 TV 프로그램 '엘렌 쇼(The Ellen Show)'에 출연해 이번 신곡의 첫 무대를 선보인 후 싱글 홍보 활동과 남은 미국 투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유니버설뮤직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