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현우, 실제로 감정 생겼냐는 질문에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18 [13:44]

이세영 현우, 실제로 감정 생겼냐는 질문에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18 [13:44]
▲ 배우 이세영과 현우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배우 이세영과 현우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나의 여사친!’ 특집에서는 이세영과 현우, 김영철과 송은이, 이계인과 박정수가 세대별 대표 여사친, 남사친 커플로 출연했다,

 

이날 이세영은 식당을 가면 어른들이 드라마 잘 보고 있다’, ‘둘이 너무 예쁘다진짜 결혼하라고 하신다고 밝혔다. 이어 현우도 두 사람 실제로 만나는 거 아니냐고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해피투게더 보조MC 전현무는 진짜 만나는 거 아니냐고 의심했고 현우는 . 아니에요라고 부인을 했다.

 

이어 조세호가 연기를 하다보면 실제로 감정이 생기지 않나고 물었고, 현우는 아무래도 대본을 보고 있어서 계속 생각이 난다고 솔직한 대답을 했다.

 

그리고 현우는 이세영의 자는 모습을 예뻤다고 한 발언에 대해 삼척에서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 아침 일찍 차를 타는 신이 있었다면서 항상 스태프들이랑 다 원래 같이 움직이고 찍을 때만 함께 하는데 마침 헬리캠 촬영이 있어서 차에 둘이 타고 있었는데 바닷가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아침이다 보니까 햇살이 있는데 세영이 잠들어 었었다. 잠든 세영을 처음 봤는데 잠든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세영과 현우는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 중이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