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욕하고 싶었다고?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18 [22:46]

서현, 욕하고 싶었다고?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18 [22:46]
▲ '아는형님' 서현이 김희철과 다투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신선옥 기자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아는형님' 서현이 김희철과 다투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8일 선공개된 JTBC ‘아는형님예고편 영상에서 김희철이 서현의 말에 일일히 토를 달며 장난을 거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현은 계속되는 김희철의 장난에 아 왜. 아 진짜 짜증나네라고 짜증을 냈다. 두 사람의 장난은 남매 사이에 다투면서 짜증을 내는 모습을 연상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멤버들이 말리자 김희철은 "아니다. 사실 나한테 미리 톡 다 했다 서현이는 내가 다 만들어 주는 거지라고 말했다.

 

서현이 앞서 김희철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오빠만 믿어요"라고 적혀있었다.

 

서현은 이에 즉각 반격했다. “톡할 때 짜증났는데라고 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김희철은 "서현이가 워낙 착하다. 반말을 할 줄 모른다. 얘 엄청 떨고 있을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영철이 "지금 솔직히 김희철한테 욕 하고 싶지?"라는 서현에게 묻자 하고 싶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현이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은 오늘(18) 오후 850분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