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떨리는 마음으로...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21 [09:20]

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떨리는 마음으로...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21 [09:20]
▲ 방송인 오상진이 연인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연인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오상진은 21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오늘 여러분께 기쁜 소식 하나를 전하고자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여러분 저 430일에 결혼합니다"란 글로 시작하는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오상진은 "이 결혼이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더 행복해지기 위해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상진은 "더 누리고 더 가지기 보다는 더 힘들고 더 어렵더라도 옳고 바른길을 갈 수 있는 부부의 모습, 그리고 가장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하며 "! 잘 살게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다음은 오상진의 자필편지 전문

 

지니어스 가족분들께.

 

오늘은 여러분께 기쁜 소식 하나를 전하고자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아마도 예감하신 분들이 많을테죠.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 저 430일에 결혼합니다.

 

언제나 애정으로 부족한 저를 아껴주시고 격려해주신 여러분게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게 걱정이 되고 두렵기도 합니다. 아마도 서운해 하실 분들이 많을테죠. 하지만 이 결혼이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더 행복해지기 위해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저를 아끼시는 마음처럼 기쁘게 응원을 보내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곳 팬클럽, 우리 지니어스도 지금처럼 한결 같을 거예요. 같이 모여 봉사하고, 요리를 나누고 대화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자주 만들어 함께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더 누리고 더 가지기 보다는 더 힘들고 더 어렵더라도 옳고 바른길을 갈 수 있는 부부의 모습, 그리고 가장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변이 정리되는대로 빨리 만남의 자릴 만들어 인사드리겠습니다. 어제부터 바람이 차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 잘 살게요!

 

2017.02.20 상진 올림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