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스포테이너 김미희 "필라테스는 인생의 터닝포인트"
기사입력: 2017/02/21 [10: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스포테이너 김미희가 건강미 넘치는 황금 S라인 몸매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 비아이콘(BeICON)에 소속된 스포테이너 김미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미희는 현재 필라테스 트레이너이자 스포츠 브랜드 '프론트2라인(FRONT2LINE)'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무용을 전공한 김미희는 대학 시절 우연히 필라테스를 접해 그 매력에 빠지면서 시작했다.

 

그는 "오랜 무용 생활로 인해 몸이 망가지게 됐지만 재활, 교정운동으로 필라테스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약해져 있던 근육들이 강화되고 증상도 완화됐다"라며 "필라테스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미희는 필라테스 트레이너로서 사람들에게 좀 더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 주고 싶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아이콘에서는 바디, 비트, 뷰티 등 일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김미희를 포함해 스포테이너 양정원, 심으뜸, 한솔, 최성조, 박일서 등이 소속돼 있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김성훈 김성훈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