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교통 정체 시원하게 탈출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21 [23:57]

차승원, 교통 정체 시원하게 탈출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21 [23:57]
▲ 코카-콜라사가 차승원을 모델로 도시인들의 일상 탈출 로망을 자극하는 ‘씨그램(Seagram’s)’ TV 광고를 공개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20일 코카-콜라사는 차승원을 모델로 도시인들의 일상 탈출 로망을 자극하는 씨그램(Seagram’s)’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꽉 막힌 도심 속 답답한 마음을 톡 쏘는 씨그램을 통해 상쾌하게 해소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교통 정체 속에서 답답함을 느낀 차승원이 씨그램을 마시는 순간 오토바이로 거침없이 물살을 가르며 질주하는 라이더로 변신해 톡 쏘는 상쾌함을 느낀다는 내용으로 일상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도시인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점이 특징.

 

씨그램을 마시기 전과 후의 모습을 교통 정체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도시남과 물 속을 질주하는 남성미 넘치는 라이더로 대비해 표현해 씨그램의 톡 쏘는 스파클링이 일상에 활력과 상쾌함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현재를 즐겨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라이프 시대 속에서 일상을 벗어나 마음껏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이번 광고를 통해 마지막까지 톡 쏘는 맛으로 일상에 활력과 상쾌함을 전하는 씨그램의 매력을 전하고자 했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톡 쏘는 상쾌함을 전하는 씨그램을 통해 일상을 활기차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