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 "이분이 왜 여기 앉아있지?"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23 [08:54]

강성태, "이분이 왜 여기 앉아있지?"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23 [08:54]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연예계 대표 ‘공부의 신’ 강성태가 웃음포텐을 터트렸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연예계 대표 공부의 신강성태가 웃음포텐을 터트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공부의 신특집으로 서경석-김정훈-강성태-심소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태는 김구라를 향한 무한한 칭송을 공개했으며 유익한 수능공부비법을 공개함과 동시에 수험생에 대한 무한한 애정까지 뿜어냈다.

 

김구라와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 중인 강성태는 “’한밤에서 김구라가 왕이고 황제다. 우리에게 태양 같은 존재다고 말해 웃음을 샀다.

 

계속해서 강성태는 이 분이 왜 한밤에 앉아 계시는지 모르겠다. 여기에 앉아 계실 분이 아니다. 김구라의 책은 내 바이블이다고 칭송을 이어갔고, 김구라는 강성태가 나를 쪄 죽이고 있다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공부의 신답게 전매특허 공부법을 밝히기도 했다. 강성태는 수능 컨디션을 조절하는게 중요하다. 수능 10일전부터 수능일처럼 공부했다며 전매특허 공부법을 설명했다. 이어서 강성태는 책에 줄을 많이 친다. 모든 범위에서 중요한 게 정해져 있다. 김구라 자서전에도 줄이 많이 많다기승전구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성태는 가수 제시가 나오는 방송을 안 본다고 말해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제자들이 시험에 재시할까 봐 가수 제시를 안 본다고 설명했고, 자기주도 학습이 중요해 자주색 팬티를 입는다고 덧붙여 깨알 웃음을 더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