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연극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연극
뮤지컬 배우들, 신생아 모자 뜨는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7/02/23 [14: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랑은 비를 타고   ©문화아이콘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이하 사비타) 팀이 신생아 모자뜨기를 통해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마무리 짓고 있다.

 

제작사 문화아이콘은 뮤지컬 사비타팀이 신생아를 위한 털모자를 뜨고 있으며, 이는 시즌3가 마무리되는 2월 말 모두 수거하여 국제구호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측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서울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사비타는 현재 시즌3로 황만익, 박송권, 전병욱, 서승원, 승호, 이민재, 김찬, 이보람, 김려원, 서은교 배우가 열연 중이다.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보이며 분장실, 연습실, 공연장, 사무실 등에서 틈틈이 뜨개질을 하며 모자를 만들고 있다.

 

세이브더칠드런모자뜨기는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자를 직접 떠서 아프리카나 아시아 등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생후 28일 미만의 신생아들에게 전달해주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제공=문화아이콘]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은비를타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