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문화
어쩌면 별들이…’ 서점가 돌풍, 드라마 ‘도깨비’ 식지 않는 인기 증명
기사입력: 2017/02/23 [16: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예스24 집계에 따르면 2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재조명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4주 연속 1위에 머무르며 드라마의 식지 않는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소설판 도깨비 2’2계단 내려간 8위를 차지했다. 조선왕조실록을 특유의 명쾌한 말투로 풀어낸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유지했고, 만화 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8계단 내려간 12위에 자리했다.

 

정신과 의사 윤홍균 원장의 셀프코칭법 자존감 수업4계단 올라 3위를 기록했고, 30년 독학으로 습득한 영어 공부 노하우가 담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1계단 내려간 4위에 머물렀다.

 

개정판 출시로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유시민 작가의 국가론 담론인 국가란 무엇인가11계단 올라 5위를 기록했다.

 

채사장의 역사, 경제, 사회 이슈들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지적인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12계단 올라 6위에, 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불편한 지식들을 담은 열한 계단8계단 올라 7위에 자리했다.

 

공부법 지침서 완벽한 공부법과 팟캐스트 인기 영어강사의 영어 초보자를 위한 학습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이 각각 2계단씩 올라 9위와 11위를 기록했다. 기발한 상상력이 담긴 어린이 만화책 ‘78층 나무집10위에 올랐다.

 

김훈 작가의 6년 만의 신작 소설 공터에서13위로 지난주 보다 5계단 내려갔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인 기린의 날개는 두 계단 내려간 14위에 자리했고, 2012년 출시 후 스테디 셀러로 자리 잡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다.

 

아침 시간 활용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아침 5시의 기적과 저자가 직접 2만 여명의 직장인을 컨설팅하며 검증한 업무 실행력 솔루션을 담고 있는 현장 본깨적이 각각 15위와 16위로 출간 후 순위권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삶에 관한 통찰이 담긴 류시화 시인의 신간 산문집 새는 날아가면서 뒤돌아보지 않는다17위에 올랐고, 강민구 법원도서관장의 특강에서 인생도서로 추천된 삶의 정도18위로 순위권에 등장했다.

 

셜록홈즈 출시 130주년을 맞아 예스24에서 2천부 한정 수량으로 단독 출간한 셜록홈즈 130주년 특별한 홈즈편10계단 내려가 20위를 기록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성인로맨스 소설 가시 뽑힌 장미’, ‘폭월의 밤-가하누벨 030’, ‘그대, 깊숙이가 각각 1, 2, 3위에 나란히 올랐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어쩌면...’커버]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