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 교수, 역사 숨결 느낄 수 있는 투어 펼쳐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25 [23:34]

서경덕 교수, 역사 숨결 느낄 수 있는 투어 펼쳐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25 [23:34]
▲ 서경덕 교수, 유재환, 딘딘이 중국 상하이를 방문해 역사 투어를 선보였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서경덕 교수, 유재환, 딘딘이 중국 상하이를 방문해 역사 투어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삼일절 특집 서경덕, 유재환, 딘딘의 중국 상하이 역사여행이 펼쳐진다.

 

서경덕 교수는 다가오는 삼일절에 맞춰 배틀트립삼일절 특집여행을 직접 의뢰하며 역사의 숨결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볼거리 풍부한 역사 투어를 예고했다.

 

서경덕 교수의 여행 파트너로는 울릉도 입도를 함께 시도하며 사제간의 케미를 보여준 유재환, 현재 예능 대세로 활약하고 있는 딘딘이 낙점됐다.

 

대한민국 임시정부와 대한민국 독립 운동가들의 의거지였던 중국 상하이를 방문한 이들은 애국운동의 산 증인, 김구 선생님의 발자취를 따라 상하이 임시정부, 윤봉길 의사가 폭탄을 투척했던 홍커우 공원,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김구 선생의 피난처까지 샅샅이 공개하며 진정한 역사 투어를 보여줬다.

 

또한, 이들의 여행기에서는 독립운동을 소재로 기록적인 흥행 성과를 낸 영화 밀정암살의 또 다른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후문.

 

‘3.1절 특집으로 서경덕 교수가 직접 의뢰한 서경덕, 유재환, 딘딘의 중국 상하이 여행기는 25일 밤 1040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