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2017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3월 8일 화려한 개막
기사입력: 2017/02/27 [11: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2017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행사가 오는 381일간 대구 산격동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 2층 대공연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만남전은 대구광역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업체의 바잉기회 및 판로기회 확대를 위해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행사와 대구패션페어(DFF)를 연계하여 국내외 바이어 참관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38일 오후 130, 메지스 쇼를 시작으로 하루 동안 3명의 디자이너와 소재업체 3개사가 1:1 매칭되어 3회의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패션디자인 업체는 메지스, 엘바이엘, 최복호이며, 소재업체로는 송이실업, 알앤디텍스타일, 덕우실업 등이다.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은 지역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미 시킨 지역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다.

 

이번 만남전은 국내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더불어 판로개척을 위한 패션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노동훈 이사장은 이번 직만남전은 패션도시 대구의 위상을 제고하고, 대구경북지역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양질의 패션쇼와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해외시장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상하반기 해외전시회 참가를 통해 그 위상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행사 포스터]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스타화보
MBC '무한도전', 미드오디션 X 좀비몰카 크로스! 연기열정과 웃음사냥 칭찬해~ 토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썸네일 이미지
“미드 오디션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무한도전’이 미국 드라마 오디션 ... / 이민영 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헨리, 5인 5색 스타일로 모바일 예능 도전 클리어!
썸네일 이미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헨리가 모바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박나래-이국주, 완벽 콜라보! 먹거리X볼거리 '퍼팩트'
썸네일 이미지
원조 여행 설계 예능으로 매 여행마다 화제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이국주-박나래, 홋카이도 '청의 호수' 휘어잡는 '엉뚱 입담' 폭발! 4차원 매력 대잔치!
썸네일 이미지
‘배틀트립’의 이국주와 박나래가 홋카이도 ‘청의 호수’에서 엉뚱 입담 ... / 이민영 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 드류 베리모어 만났다! ‘행운의 인증샷’ 공개! 오디션은 잠시 잊고 즐겁게 찰칵~
썸네일 이미지
‘무한도전’ 멤버들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드류 베리모어를 만나는 행운 ... / 이민영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빅뱅 태양, 잠옷 사랑 ‘동할배’의 웃음 습격! 인간 동영배의 반전 소탈 일상! 11.4% 기록!
썸네일 이미지
‘나 혼자 산다’ 빅뱅 태양이 잠옷을 사랑하는 ‘동할배’ 라이프로 웃음 ... / 이민영 기자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피오, ‘비처럼 음악처럼’ 통하는 마음! 달달 케미 폭발!
썸네일 이미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피오가 한 여름 밤의 로맨틱한 설렘으로 ... / 이민영 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 ‘스무살 판타지’ 실현! 열정의 스무살로 회춘!
썸네일 이미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이 청춘의 상 ... / 이민영 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 데뷔 37년 만에 리얼 현실과 맞대면! 신랄한 ‘팩트폭행’ 경험!
썸네일 이미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가 데뷔 37년 만에 리얼한 현실과 맞대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