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예린, 엉뚱발랄 송으로 시선집중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3/09 [13:22]

차오루 예린, 엉뚱발랄 송으로 시선집중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3/09 [13:22]
▲ 차오루와 예린, 키썸이 오는 16일 컬래버레이션 싱글곡 ‘왜 또 봄이야’를 전격 발표한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 여자친구 예린, 키썸이 2017년 봄캐럴 열풍의 포문을 연다.

 

차오루와 여자친구 예린, 여성패퍼 키썸은 오는 16일 컬래버레이션 싱글곡 왜 또 봄이야를 전격 발표하고 화려한 활약을 예고했다.

 

차오루를 주축으로 예능, 아이돌, 힙합계 걸파워주인공이 한데 모여 화제를 모은 이번 음원 프로젝트 왜 또 봄이야는 특히 2017년 봄 시즌송 열풍의 첫 스타트로 기록되는 노래인 만큼 가요계 안팎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차오루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곡 콘셉트와 제목을 공개함과 동시에, 9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커버이미지를 함께 소개하는 등 컴백 프로모션을 본격화했다.

 

공개된 사진은 깜찍한 2등신 캐릭터로 분한 차오루, 예린, 키썸의 모습과 벚꽃 이미지를 배경으로 봄 내음 물씬 묻어나는 소녀들의 사랑스런 변신이 돋보인다.

 

차오루, 예린, 키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이 시대 솔로 여성 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만한 현실감 넘치는 가사를 톡톡 튀는 보컬과 재치있는 랩으로 해석한 엉뚱발랄 봄 캐럴이다.

 

한편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참여한 차오루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오는 16일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