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골프
맥스클리닉, LPGA 유소연 선수 2년간 공식 후원
기사입력: 2017/03/09 [14: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유소연  © 맥스클리닉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의 엔앤비랩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메디힐 골프단 소속 유소연 선수(27)를 올해부터 2년간 공식 후원한다.

 

유소연 선수를 주축으로 한 메디힐 골프단창단식은 지난 38일 롯데호텔 소공점 사파이어룸에서 진행되었다.

 

유소연 선수는 올해 한국은 물론 US LPGA(미국 여자프로골프협회), J LPGA(일본 여자프로골프), LET(레이디스 유러피언투어)를 비롯한 해외 골프 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맥스클리닉은 유소연 선수를 통해 전 세계 골프인들에게 맥스클리닉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소연 선수는 맥스클리닉의 오일 클렌저를 전부터 사용해왔기 때문에 엔앤비랩의 후원 소식이 더욱 반가웠다.”라고 언급하고, “야외 활동이 많아 평소 자외선 차단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파우더 타입의 카트린의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이 운동 중에 수시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같다.”라며 거듭 반겼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유소연 선수를 후원하며 글로벌 골프 경기 무대에서 맥스클리닉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설명하며 유소연 선수는 뷰티 브랜드의 후원을 받게 된 만큼 더욱 예쁘고 건강한 피부로 필드에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대답하는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제공=맥스클리닉]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