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문화
서점가, 설민석 열풍 ‘한국사 대모험’ 베스트셀러 정상 석권
기사입력: 2017/03/09 [15: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2'표지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예스24 3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열풍을 불러온 설민석 강사의 인기가 아동 도서 분야에도 반영된 듯 출간 2주차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가 지난주 보다 1계단 오른 1위를 차지했다.

 

전편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2위로 지난주 보다 6계단 뛰었다. 이와 함께 조선의 리더들에 대한 설민석표 해석이 담긴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2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드라마 PD30년 영어 독학 노하우를 담은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1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으며 탄핵판결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시민 작가의 개정판 국가란 무엇인가4위로 3계단 내려갔다.

 

자존감 회복훈련을 돕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2계단 내려가 5위에, 지난해 출시됐지만 연말 이후 지속되는 저자의 강연 인기 등으로 최근 역주행 현상을 보이고 있는 이기주의 언어의 온도11계단 껑충 뛰어올라 6위를 기록했다.

 

덴마크의 저명한 심리학자인 일자 샌드의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학 서적 센서티브7계단 상승해 8위에 자리했으며, 영어초보자들을 위한 영어회화 학습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2계단 올라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도시 한복판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을 다룬 히가시노 게이고의 기린의 날개1계단 내려간 10위에,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보다 3계단 상승해 15위에 올랐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성인로맨스 소설 같이 사는 남자1위에 올랐다. 저자의 다독 노하우를 담은 ‘1만권 독서법2위에, 임경선 작가가 신뢰하는 삶의 다섯 가지 태도들을 이야기 하는 태도에 관하여3위를 기록했다. 무질서가 주는 기회와 혁신을 소개하는 메시4위에 올랐으며, 나만을 위한 글쓰기 방법을 알려주는 글쓰기가 필요하지 않은 인생은 없다5위에 자리했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2’표지]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