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두려움보다 설렘이 앞서요” 다이아, 자작곡 정규 앨범으로 새로운 도전
기사입력: 2017/03/31 [15: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다이아   ©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다이아가 두 번째 정규 앨범 ‘YOLO’를 발표할 청음회 개최에 앞서 자작곡에 대한 속마음을 비쳤다.

 

데뷔 후 첫 번째 시도인 이번 청음회는 본인들이 작사, 작곡한 노래를 쇼케이스 보다 먼저 라이브 연주회 형태로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은 마음에 계획하게 되었다.

 

매 앨범 발매 전, 500~700석 규모의 쇼케이스로 팬들을 만난 다이아는, 이번 앨범에서는 이례적으로 50~100석 규모의 소규모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그 후 열릴 쇼케이스에서는 소규모 공연이 아닌, 사운드 위주의 퍼포먼스 공연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번 청음회는 어쿠스틱 편곡으로 그동안 작업 등을 설명하는 자리 될 것이며, 다이아는 어쿠스틱 밴드로 구성하여 전곡이 아닌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연주하며 노래한다.

 

47일 개최되는 다이아의 청음회인 높은음자리 음악회V 스페셜을 통해 생중계된다.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 사진제공=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ournal@naver.co.kr

서수민기자 서수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세인트, 이렇게 잘 생기면 반칙!!!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드라마 ‘love by chance’ 의 첫 해외 팬 미팅이 ... / 조은정 기자
‘워터걸스’ 우주소녀 다영, 제주도 해녀 도전 시작!…’엉뚱 귀여운 막내미’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플랜(Plan)X퍼스(Perth), '인싸"인정~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드라마 ‘love by chance’ 의 첫 해외 팬 미팅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