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송
‘1박 2일’ 김종민, 최소 물따귀 자격증 보유! 찰진 타격감에 웃음 빵!
기사입력: 2017/04/10 [16: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 최미령 기자)‘12이 충만한 봄 감성과 핵꿀잼 케미가 완벽한 콜라보를 이룬 여행으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연출 유일용, 이하 '1 2')는 경상남도 하동으로 떠난 시인과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12의 코너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4.6%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더불어 정준영이 윤시윤을 잡으려다 다리가 풀려 넘어진 장면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17.7%(닐슨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 KBS 2TV ‘12방송화면 캡처     © 스타저널 편집국


이날 봄비가 내리는 벚꽃 길에 모인 멤버들은 시인과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이라는 여행테마에 맞게 시인이 돼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 이에 여섯 명은 지림 준호부터 태발 태현-한돈 프콘-민둥 종민-우설 시윤-백지 준영까지 서로의 특징이 담긴 필명을 추천하며 웃음을 유발하기 시작했다.

 

 

 

이후 멤버들은 폭발적인 투닥케미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본격적인 점심 복불복에 앞서 펼쳐진 자아성찰 시간에서 멤버들은 김준호를 향해 한마음 한 뜻으로 냄새공격을 쏟아 부었고 이에 김준호는 잠깐만 쉬었다 갈게요라며 영혼 가출 상태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틀린 멤버의 뒤통수에 애정 어린 손길을 보내며 해맑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은 학창시절을 엿보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제작진의 기지로 자아성찰의 시간에 느꼈던 감정을 시로 표현해보는 시간이 마련돼 감성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게 만들었다. 삶을 초월한 듯 한 내용이 담긴 차태현의 시부터 약 올리고 좋아하는 너의 모습이 섹시하기까지 하구나라며 나르시시즘을 폭발시킨 김종민의 시, 자신을 젓가락-전봇대-나무-멸치에 비유한 정준영의 시까지 공개되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 것.

 

 

 

무엇보다 이때 김준호의 하드캐리한 활약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 그는 전 진짜 시처럼 표현을 해 봤습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데 이어 조금씩 조금씩 새가 내게로 다가온다. 설레이는 마음에 새에게 말을 걸어본다. 넌 이름이 뭐니?”라며 담배냄새-입냄새-똥냄새 등 앞서 멤버들이 한 냄새공격에 대한 감정을 표현해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내년에는 좋은 냄새가 나를 찾아오길 바란다라며 바람까지 담아냈고, 이에 차태현은 형 나 그거 찍어서 간직하면 안 돼?”라며 소장욕구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김준호의 격렬한 춤사위를 시작으로 1회 시인들의 봄 야유회가 펼쳐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세제-커피믹스 등 6가지 경품을 걸고 쫓고 쫓기는 쫄깃한 질주가 이어진 가운데, 김종민은 보는 사람까지 시원해지는 찰진 물따귀를 날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12은 시를 통해 봄 감성을 드러내는 한편, 멤버들의 장난기와 돈독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들이 이어져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오늘 진짜 꿀잼! 물따귀 소리가 귀에 울리는 듯”, “지림 김준호 선생 오늘 대박! 보는 내내 웃느라 힘들었다는”, “오늘 멤버들 케미 돋더라~ 보기 좋아”, “감성여행 맞나요~ 웃음여행 아닌가요~”, “역시 멤버들 투닥거리는 재미지! 너무 재밌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해피선데이-12은 매주 일요일 저녁 방송된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스타화보
황제성 김용모 한국미협 부이사장, 7월5일 라메르갤러리에서 초대전 갖는다.
썸네일 이미지
  (사)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인 황제성, 김용모, 두 화백이 7월5일(수 ... / 최미령 기자
SBS '수상한 파트너' 권기영 작가, 지금은 ‘갓기영’ 전성시대! 믿고 보는 필력! 온라인 찬양글 쇄도!
썸네일 이미지
  ‘수상한 파트너’ 권기영 작가가 '갓기영'으로 등극했다. '수상한 ... / 최미령 기자
KBS2 '1박 2일' 차태현, '빅 픽처' 결과는 나 홀로 조업! 코너 시청률 15.3%! 동 시간대 1위!
썸네일 이미지
  ‘1박 2일’ 차태현이 ‘빅 픽처’를 그리다 결국 나 홀로 조업에 ... / 최미령 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박명수-꽝PD, 마지막까지 웃기고 몽골야욕 김수용 투혼 빛났다!
썸네일 이미지
  어디서도 본적 없는 새로운 신개념 예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세 ... / 최미령 기자
‘냄비받침’ 안재욱, “누가 모모고 누가 사나인지 몰라” ‘트알못’ 고백! 웃음 빵~
썸네일 이미지
    ‘냄비받침’의 첫 녹화를 마친 안재욱이 ‘트알못(트와이 ... / 최미령 기자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인간계 만남 포착 '눈맞춤 달달~'
썸네일 이미지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인간계’와 ‘신계’가 만났 ... / 최미령 기자
KBS2 '개콘' ‘아무말 대잔치’, 몰입 甲! 빠져나올수 없는 '블랙홀 유머'!
        KBS 2TV ‘개그콘서트’의 ‘아무말 대잔 ... / 최미령 기자
SBS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17-20회 주옥같은 명장면! 비하인드로 복습하자!
썸네일 이미지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 / 최미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