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민호, ‘베베(BAEBAE)’ 탑 행동모사 제대로! 들썩들썩 몸짓! 스튜디오 초토화!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4/11 [13:58]

‘라디오스타’ 송민호, ‘베베(BAEBAE)’ 탑 행동모사 제대로! 들썩들썩 몸짓! 스튜디오 초토화!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4/11 [13:58]

 

(스타저널 최미령 기자)‘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위너(WINNER) 송민호가 빅뱅 탑(T.O.P)에 빙의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송민호는 개인기로 탑의 행동모사를 보여줬는데, 움직임 하나까지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위너(WINNER) 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사진제공-MBC라디오스타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민호는 탑이 무대에서 베베(BAEBAE)’ 안무를 하는 모습의 일부를 완벽하게 모사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송민호는 탑 형은 제일 중요한 게 목을 세워서..”라며 모사를 위한 자세를 만들었고, 그 모습을 유지한 채 무대 앞으로 나갔다고.

 

송민호는 베베음악에 따라 자연스럽게 리듬을 탔고, 마치 탑이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이에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일어날 때 느낌이 왔어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 

 

또한 송민호는 4MC를 위해 직접 그런 캐리커처를 선물로 준비,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냈으며 눈물 젖은 두부를 먹었던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4MC도 놀란 송민호의 개인기 공개 현장은 오는 12일 밤 11 10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