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용감한 형제, '오로라 공주' 전소민 등장에 '여자가 왔어요!' 외치며 잇몸 미소 만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4/13 [17:31]

‘발칙한 동거’ 용감한 형제, '오로라 공주' 전소민 등장에 '여자가 왔어요!' 외치며 잇몸 미소 만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4/13 [17:31]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새로운 집주인 용감한 형제가 방주인 전소민과의 첫 만남에서 어디서도 보지 못한 '방긋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또 다른 방주인 양세찬과의 만남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솔직(?) 리액션을 보여줬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여기에 전소민과 용감한 형제의 반려견과의 케미 돋는 뽀뽀 1초전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14일 밤 930분에 첫 방송 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용감한 형제와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의 '너무도 다른 첫 만남' 순간과 방송 최초 용감한 형제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발칙한 동거'에 새롭게 합류하며 '신선 케미'를 보여줄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의 첫 만남은 그야말로 웃음과 긴장의 연속이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용감한 형제는 자신의 집을 찾은 전소민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여자가 왔어요! 여자가!"라고 외치며 '방긋 미소'를 지어 폭소를 자아낸다. 예상치 못했던 여자의 목소리에 자신도 모르게 숨겨져 있던 미소 근육이 자동 반응을 보인 것. 앞서 용감한 형제와 첫 대면을 가졌던 또 다른 방주인 양세찬은 자신과의 첫 만남 때와는 180도 다른 그의 모습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집주인 용감한 형제와 방주인 양세찬은 현관을 사이에 둔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 순간을 가졌기 때문. 집주인으로 걸그룹을 상상했던 방주인 양세찬은 용감한 형제의 목소리에 현관 앞에 망부석처럼 굳어 버렸다. 집에 들어가서도 그는 용감한 형제의 강렬한 카리스마에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고 있던 것. 

 

집에 들어서자마자 "연예인 보는 것 같아서 신기해요!"라며 상큼 에너지를 발산한 전소민은 용감한 형제의 럭셔리 하우스를 둘러보고는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용감한 형제의 반려견과는 케미를 발산하기도. 그러나 그것도 잠시, 서로의 계약서를 확인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분위기는 '내무반'을 방불케 할 정도로 긴장감이 맴돌았다는 후문이어서 이들의 동거 생활이 과연 어떻께 진행될지 궁금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용감한 형제의 입이 떡 벌어지는 럭셔리 '용형 하우스'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집주인 용감한 형제와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의 웃음과 기대 그리고 긴장이 오간 첫 만남은 오는 4 14일 첫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414일 저녁 930분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