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송
‘그거너사’ 최민수, 박지영과 미묘한 기류! 여심 흔드는 ‘스윗 매력’!
기사입력: 2017/04/21 [11: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최민수가 이현우-조이의 사랑의 큐피드, 박지영 앞 로맨티스트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청자들의 첫사랑을 제대로 자극시키고 있다. 

 

 

<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제공     © 스타저널 편집국


최민수는 극중 한결의 아버지 강인우를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한결-소림 사이에서 스윗한 멘토 역할을 해주며 결림커플탄생에 일등 공신으로 떠올랐다. 마치 신데렐라 속 요정할머니처럼 한결과 소림의 마음 확인에 결정적 활약을 펼쳐 최민수 요정설을 확산케 했다.
 

 

인우(최민수 분)는 길거리 버스킹 현장에서 처음 만난 소림에게 여자 기다리게 하는 남자 좋은 남자 아니야라며 조언을 한 바 있다. 이후 소림이네 야채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하게 됐고, 시무룩해 있는 소림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주며 기운을 불어 넣었다. 

 

무엇보다 인우는 한결에게 소림의 진심을 전해주며 한결이 용기를 내게 도와준다. 인우는 너보고 거짓말쟁이라더라. 근데, 남을 상처 주는 거짓말은 안 한대. 다른 사람은 아무도 몰라도 자기는 알고 있대라고 소림이 자신에게 한 말을 전달한다. 이어 인우는 내 말은 아무 힘도 없지 널 움직이는 건 결국 그 애의 마음이잖아라고 무심한 듯 하면서도 본질을 꿰뚫는 말을 건넨다. 한결도 알아채지 못한 자신의 진심을 아버지 인우가 알려준 것. 이처럼 인우의 결정적인 말로 인해 한결은 소림에게 달려가 좋아해 소림아라고 뜨겁게 진심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함박웃음 짓게 했다. 

 

또한 인우는 후 엔터테인먼트 유현정 대표(박지영 분)와 미묘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현정의 부러진 구두 굽을 직접 고쳐주는 인우의 로맨틱한 모습은 앞서 나왔던 이현우-조이의 운동화 끈 묶어주기를 연상케 하며 두 사람 사이를 더욱 궁금케 했다. 

 

현정은 그 구두 고치는 거 아무 의미 없어요. 아직까지도 나에 대해서 그렇게 감이 안 잡혀요?”라고 당황스러움을 드러냈지만, 인우는 가끔씩은 발에 익어있는 신발이 아쉬울 수도 있으니까라고 빙긋이 웃으며 여심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인우와 현정의 관계는 단지 옛 사랑의 재회가 아니라 음악과 비즈니스의 조합을 상징하며 극 전체의 흐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최민수는 그 동안 보여줬던 강한 이미지에 부드러움을 가미해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고 결정적 활약을 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아들 이현우 앞에서 조이에게 연락하며 장난스럽게 대꾸하는 모습이나 조이에게 따뜻하게 건네는 한마디 등 스윗한 아버지이자 다정한 친구 같은 모습으로 이현우와 조이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박지영과의 호흡 역시 묘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며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개미지옥 드라마 첫방 알리러 국회의사당 떴다!
썸네일 이미지
 '수상한 파트너’의 주역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첫방사수’ ... / 최미령 기자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로 치열한 맞대결!
썸네일 이미지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 ... / 최미령 기자
‘라디오스타’ 오윤아-김정태-김준배, 이준호, 입담 터진 대세 악역들!
썸네일 이미지
  ‘라디오스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욕’을 부르는 ... / 최미령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침대 위 아이컨택! ‘설렘 유발’
썸네일 이미지
    ‘호우커플’ 고아성-하석진이 한 침대에 누워 마치 신혼 ... / 최미령 기자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발칙한 동거’ 홍진영, 더 강력한 놀이기구 앞! 무서움에 복 받치는 설움 폭발! 무사할 수 있을까!
썸네일 이미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피오가 ‘누나 전용 안전바’로 ... / 최미령 기자
‘해투3’ 설현, 가장 자극되는 사진은 핫했던 통신사 화보! “저 그 사진 되게 좋아해요”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설현이 다이어 ... / 최미령 기자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그림 같은 키스신! ‘시청자 눈 번쩍!’
썸네일 이미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가 서로의 마 ... / 최미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