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한은정, ‘김구라-서장훈’ 연예계 대표 '까다로운 아재 입맛' 사로잡을 수 있을까!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4/21 [11:46]

‘발칙한 동거’ 한은정, ‘김구라-서장훈’ 연예계 대표 '까다로운 아재 입맛' 사로잡을 수 있을까!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4/21 [11:46]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방주인 김구라와 구라 절친서장훈을 위해 집주인 한은정이 준비한 김구라 맞춤’ 12첩 진수성찬 비주얼이 최초 공개됐다. 한은정이 김구라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것. 이미 어느 정도 예상을 하고 있던 김구라마저도 실제 모습에 더욱 크게 놀랐으며, 놀러 온 서장훈 또한 한은정의 환대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여 과연 한은정의 손맛이 연예계 대표 까다로운 아재 입맛을 가진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한은정이 방주인 김구라와 그의 절친 서장훈에게 구라 맞춤’ 12첩 진수성찬을 차려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함께 서장훈을 만나러 간 김구라와 한은정. 그러나 주차를 하러 간 한은정이 돌아오지 않자 김구라는 그가 자신을 위해 저녁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라며, 한은정의 이벤트를 눈치 채며, ‘이벤트 브레이커의 모습을 보여준 상황.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구라와 서장훈이 직접 한은정을 찾아 집을 방문해 예상을 뛰어 넘는 12첩 진수성찬을 보고 깜짝 놀란 모습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구라는 어마어마하게 차려진 음식들을 보자마자 이러지 말라고 했잖아~”라면서도 다정한 미소를 보였고, 입맛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서장훈은 한은정에게 직접 한 거에요? 누가 해준 거 아니죠?”라며 연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고. 

 

이에 김구라는 너는 무슨 그런 소리를 하냐?”고 핀잔을 주며 ~와서 동거해~그럼 너도~”라며 서장훈을 놀리는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김구라-서장훈 투덜이 브라더스가 한은정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구라가 피오-김신영-홍진영 보다 우리가 더 친해!”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는 후문과 함께 손님으로 온 서장훈이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과연 이들의 저녁 시간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은정표 구라 맞춤’ 12첩 진수성찬을 받은 김구라-서장훈의 솔직한 모습과 과연 한은정의 손맛이 이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았을 지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