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성민, 김혜은-김성균-조유진-배정남 모르게 깜짝 등장! 영화 ‘보안관’ 팀 응원!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4/25 [18:23]

‘라디오스타’ 이성민, 김혜은-김성균-조유진-배정남 모르게 깜짝 등장! 영화 ‘보안관’ 팀 응원!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4/25 [18:23]

 

배우 이성민이 ‘라디오스타’ 녹화 도중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성민은 영화 보안관팀 응원을 위해 기습적으로 스튜디오를 방문한 것. 이성민의 깜짝 출연에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 특집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보안관의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이 출연한다  

 

▲사진제공-MB C라디오스타     © 스타저널 편집국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은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자리에 없는 이성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놓았는데, 이 때 이성민이 라디오스타녹화장에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이성민은 잠깐 앉았다 가겠습니다~”라며 자연스럽게 한 자리를 차지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다고.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이성민으로 인해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고 녹화는 훈훈하게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사진제공-MB C라디오스타          © 스타저널 편집국


이 밖에도 김성균은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무당으로 출연할 당시, 실제로 접신을 할 뻔 했던 사연을 공개하는 등 소름 돋았던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성민의 깜짝 활약은 오는 26일 밤 11 10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