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슬리피-이국주, 일본 나고야 신혼여행에서 달달함 증폭! 손만 잡아도 야릇 그 자체!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4/28 [15:39]

‘우결’ 슬리피-이국주, 일본 나고야 신혼여행에서 달달함 증폭! 손만 잡아도 야릇 그 자체!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4/28 [15:39]

  

(스타저널 이민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슬리피-이국주의 간질간질야릇한 손잡기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일본 나고야 신혼여행을 떠난 슬리피-이국주는 빛의 터널을 통과하며 손잡기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9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국슬 커플슬리피-이국주의 신혼여행기 2탄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스타저널 편집국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신혼여행 내내 달달한 기운을 뿜어냈다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함은 물론, 척척 맞는 호흡을 보여주는 등 연신 웃음이 가득한 현장을 만들어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슬리피-이국주가 손을 잡은 채 달달한 기운을 발산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빛의 터널을 감상하는 이국주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고, 이국주의 손을 잡기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는 등 안간힘을 썼다는 전언 

 

이국주는 슬리피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놀라면서도 오래 잡고 있고 싶었어요~”라고 속마음을 고백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의 달콤한 손잡기 현장은 오는 29일 오후 4 55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