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한은정, 아이라인-볼터치-립스틱까지! '구라 페이스' 완벽 접수! 애정(?)의 손길!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5/04 [11:38]

‘발칙한 동거’ 한은정, 아이라인-볼터치-립스틱까지! '구라 페이스' 완벽 접수! 애정(?)의 손길!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5/04 [11:38]

 

(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방주인 김구라가 청담동 '구줌마'로 변신했다. 아이라인부터 립스틱까지 완벽 메이이크업을 한 어여쁜 '구줌마' 김구라와 한은정이 함께 찍은 셀카 인증샷까지 최초로 공개돼 폭소를 유발한다. 한은정이 직접 김구라에게 메이크업을 해준 것으로 왜 김구라가 '구줌마'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 그의 놀라운 변신 과정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의 메이크업을 받고 청담동 '구줌마'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 김구라는 '가인'을 방불케 하는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핑크빛 볼터치, 립스틱까지 풀 메이크업을 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그의 새침한 표정과 손짓까지 '구줌마'로 완벽 빙의 된 듯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먼저 김구라는 메이크업을 받기 전 여장을 하고 "동현이 입학식에도 갈 수 있어!"라며 여장 부심을 강하게 드러냈는데, 그가 직접 거울을 들고 입을 살짝 벌린 채 '셀프 뷰러(속눈썹을 말아 올리는 데 사용하는 기구)'를 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한은정은 "눈 뜨지 마세요~"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손길과 눈빛으로 그에게 본격적인 화장을 해주고 있는가 하면, 김구라는 한은정이 리드하는 대로 눈을 감은 채 다소곳하게 팔을 모으고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사진 속 가까이 밀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연인들이 장난을 치는 듯한 묘한 분위기마저 뿜어낸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김구라는 "공포감이 있네"라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으며, "원래 메이크업 할 때 몸에 팔꿈치 안 대는 거 아니야?"라며 당당히 불만까지 토로하며 한은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한은정의 메이크업 대잔치 모습은 지난 주 결방의 아쉬움을 단번에 없애 줄 핵 웃음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방주인 김구라가 왜 집주인 한은정의 메이크업을 받게 됐는지, 폭소를 유발하는 그의 청담동 '구줌마' 변신 과정은 오는 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