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권혁수, 아침에 먹는 케이크가 최고! 다이어터의 솔직 고백!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5/11 [22:05]

‘나 혼자 산다’ 권혁수, 아침에 먹는 케이크가 최고! 다이어터의 솔직 고백!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5/11 [22:05]

 

최근 버닝 다이어트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먹짱권혁수가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다. 그가 이번 주에는 모닝케이크 한 판을 한 번에 다 먹는 신개념 균형식단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또 한 번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정다히) 204회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균형식단과 함께하는 권혁수의 먹라이프’ 2탄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 스타저널 편집국


권혁수의 나 혼자 산다재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이 들썩이고 있다. 그는 지난 3월 긍정적인 사고로 음식을 무한 흡입하는 하루를 공개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유지어터(현재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로 다이어트 노선을 변경해 더욱 빵 터지는 다이어트 방식을 보여줄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특히 권혁수의 새로운 다이어트 방식이 케이크와 닭가슴살을 먹으면서 탄수화물-지방-단백질을 골고루 챙긴 신개념 식이요법이라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그는 블랙홀처럼 케이크를 흡입하고 있는데, “케이크는 아침에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라며 솔직한 고백까지 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알고 보니 이 같은 권혁수의 케이크 먹방은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기 위한 것이었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이후로도 그는 두 번의 생일파티를 더 하면서 맛깔나는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케이크 한 판과 함께 하는 권혁수의 다이어트와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세 번의 생일 파티는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