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세모방 위원회’ 4인방 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5/17 [12:22]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세모방 위원회’ 4인방 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5/17 [12:22]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에 전설의 MC군단이 뜬다.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오랜 시간 동안 전 국민과 함께해온 전설의 MC군단이 위원회 4인방으로 합류해 후배 MC군단의 활약을 함께 지켜보게 되는 것. 특히 네 사람이 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최초의 프로그램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방송사 간의 벽을 허문 리얼리티로, 방송 상생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모방측은 17전설의 MC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씨를 위원회 4인방으로 모시게 됐다면서 선배MC로서 후배들에게 당근과 채찍,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세모방 위원회 4인방으로 확정된 네 사람은 국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온 MC군단들의 모습을 함께 지켜보게 된다. 전설의 MC들 다운 입담과 신랄하고 재미있는 토크 잔치가 세모방의 큰 재미와 웃음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국민MC’로 불리는 전설의 MC 네 사람이 한 방송에서 만나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국내외를 누비며 방송을 만든 뒤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의 평가를 받을 MC군단 역시 알차게 구성됐다는 후문. ‘세모방측은 조만간 후배 MC군단 라인업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모방은밀하게 위대하게후속으로 28일 일요일 밤 645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