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 '민종 아바타' 변신! 김민종 '김구라 부려먹기X유라와 애주가 토크'까지! 폭소!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5/26 [22:31]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 '민종 아바타' 변신! 김민종 '김구라 부려먹기X유라와 애주가 토크'까지! 폭소!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5/26 [22:31]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가 또 다른 방주인 동생 김민종의 아바타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김민종이 전화로 폭풍 야식 주문을 하자 김구라는 한밤중 야식 공수에 나서며 마치 민종 아바타를 방불케 한 모습을 보인 것. 김구라가 무슨 이유로 김민종의 아바타로 변신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26)  10시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유라-김민종-김구라가 함께 맥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 김민종은 김구라에게 전화로 폭풍 야식 주문을 하고 있는데, 그는 지금이 기회라는 듯 막 부려먹어야지!”라며 한껏 들뜬 모습이다. 그는 김구라에게 건 전화를 놓지 못한 채 유라와 함께 웃음을 터트리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어 김구라가 한밤중 야식 공수에 나서며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야식 배달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양 손 가득 음식을 들고 등장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도대체 왜 김구라가 김민종의 아바타가 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라-김민종-김구라가 거실에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첫 술자리를 가진 이들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민종은 유라에게 맛깔나게 맥주를 마시는 팁을 가르쳐 주며 애주가들만의 토크를 펼쳤으며, 유라는 두 아재들에게 자신의 이상형까지 오픈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김구라가 민종 아바타로 변신한 모습과 그 변신의 이유는 무엇일지, 또 유라-김민종-김구라의 첫 맥주 파티 현장은 어땠을지 오늘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축구 중계로 오늘(26) 금요일 밤 10시부터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