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김정태 회장 취임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11 [10:46]

사단법인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김정태 회장 취임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11 [10:46]

 

(사)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신경숙 이사장(신경숙외국어학원설립원장, 여성리더십저자 신경숙박사)은 7월  5일 오후 6시에  공군회관에서 사단공익법인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제2대 회장에는 김정태 박사가 취임하였다. 김정태 박사는 쌍용자동차평택영업소 대표이사로써 그동안 회사를 멋지게 경영하였고 행정학 박사로써 기업경영과 행정학을 두루 갖춘 휼륭한 경영자이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김정태 제2대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 스타저널 편집국


김정태 제2대 회장은  앞으로 회원들을 섬기고 상호 배려하면서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를 소통과  나눔으로 경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행사에는 주한 중국대사관 진얜광 부대사를 비롯한 스뤼린 중국문화원장, 애홍가 교육참사관, 따이스솽 문화비서관 등 10명이 참석하였다.

 

▲김정태 회장이 협회기를 전달받고있다.     © 스타저널 편집국


 

주한 중국대사관에서는 사단공익법인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아낌없는 칭찬을 하여주었으며 앞으로 한중간의 민관외교에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가  더욱더 많은 역활을 해주실것을 당부하였다.

 

▲김정태 회장 기념패 전달     © 스타저널 편집국

 

20062월에 창립한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는 신경숙 박사, 이기수 고려대학교 전 총장 등 200여 명이 현재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중학술문화교류협회(KCCEA)는 중국과의 학술 문화 및 경제 교류, 한중장학생선발, 대한민국중국어말하기대회, 중국정부초청방문 및 한중 간의 친선 교류 사업, 문화 등 각종 교류 관련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는 2004년에 설립된 공익법인단체로서 외교부에 등록된 비영리 민간공익법인단체이다.

 

▲임원 및 회원 단체사진     © 스타저널 편집국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