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배우 황승언, 男心 저격 화보 그녀! 화장품CF Ver. 꿀과즙美 '예쁜 척' 4종세트 대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12 [11:27]

MBC '라디오스타' 배우 황승언, 男心 저격 화보 그녀! 화장품CF Ver. 꿀과즙美 '예쁜 척' 4종세트 대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12 [11:27]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황승언이 화장품 CF 버전 예쁜 척’ 4종세트로 과즙미를 팡팡 터뜨렸다. 황승언은 즉석 표정 요청에 부끄러워하면서도 광고계 베테랑답게 상큼함을 어필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라스, 떨고 있냐?’ 특집으로 배우 최민수-조태관-이소연-황승언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여섯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스타저널 편집국


황승언은 무결점 몸매의 소유자로, 한 매거진의 화보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됐고 최근에는 광고계 베테랑답게 많은 광고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러나 베테랑인 그녀도 화장품 광고 촬영을 할 때 예쁜 척표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포즈를 요청했고, 황승언은 쑥스럽고 민망해하면서도 포즈를 잡은 채 눈빛이 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황승언은 손을 잘 써야 돼요. 손 끝을 세워야 돼요라며 각종 포즈를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까지 밝히는 등 여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과즙미 터지는 황승언의 자태에 스튜디오에서는 칭찬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황승언은 토크쇼에 겁을 먹었다며 난 토크쇼에 적합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셀프 디스를 하는가 하면, 결벽증 때문에 생긴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즙미 머금은 황승언의 매력 발산 현장은 오는 12일 밤 11 10라스, 떨고 있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