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장영남-오민석, ‘왕실 권력 3인방’ 캐릭터 포스터 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13 [22:55]

MBC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장영남-오민석, ‘왕실 권력 3인방’ 캐릭터 포스터 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13 [22:55]

 

’왕은 사랑한다왕실 권력 3인방정보석-장영남-오민석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를 뚫고 나오는 카리스마와 캐릭터 카피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오는 17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송지나 작가와 김상협 PD의 의기투합과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정보석, 장영남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측은 12일 궁내 권력의 양대산맥인 정보석(충렬왕 역)과 장영남(원성공주 역), 권문세족의 숨은 실세 오민석(송인 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 스타저널 편집국


 

정보석은 섬광이 번쩍이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어찌 왕보다 세자가, 아비보다 아들이 가진 것이 많아라는 캐릭터 카피와 함께 불꽃처럼 이는 분노를 표출한 그의 표정이 아들 왕원(임시완 분)을 향한 충렬왕의 시기심과 두려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어 누구보다 화려하고 도도한 자태를 유지하고 있는 장영남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모든 이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고려에서 가장 무서운 여인이지만아들이라면 발소리 하나, 숨소리 하나하나도 놓치지 않았다라는 캐릭터 카피처럼 아들 원(임시완 분)에게만은 모든 걸 내어주고 싶은 원성공주의 지독한 모성애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오민석은이런 세상에 혼혈의 왕이 정녕 괜찮으십니까?’ 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우매한 세상을 비웃듯 입가에 조소를 머금은 모습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혼혈 왕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대립각을 이룰 안타고니스트로써 극적 갈등의 중심에 설 오민석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정보석 장영남 오민석 세 배우 모두 카리스마 대박! 기대된다”, “캐릭터 포스터 보고 소름! 압도적 포스네요~”, “원산린 러브라인 만큼 고려왕실 이야기도 궁금! 캐릭터 포스터는 피바람 불어 닥칠 분위기!”, “정보석 표정만보고도 본방사수 하고 싶어진다.. ‘왕은 사랑한다첫방송 기다리고 있음등 반응을 전한다. 

 

한편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현재 촬영을 종료하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17일 월요일 밤 10 MBC에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