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배틀트립' 케이윌-이현,'이케이야' 덴마크 브로맨스 폭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24 [15:52]

KBS2 '배틀트립' 케이윌-이현,'이케이야' 덴마크 브로맨스 폭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24 [15:52]

 

배틀트립에서 케이윌과 이현이 키덜트 천국 덴마크 여행기를 선보이며 동심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배틀트립에는 여름 방학 특집으로 이휘재와 스페셜 MC 딘딘이 소개한 케이윌과 이현의이케이야팀은 덴마크를 방문해 마음 속의 남자와 소년을 한껏 표출했다. 

 

‘이케이야’는 독일에서 스톱오버를 한 뒤 맥주와 블록의 원조인 행복의 나라 덴마크에서 본격적인 유럽 여행을 즐겼다. 덴마크 코펜하겐에 23일간 머문 두 사람은 독일 뮌헨에서 맥주를 즐겼듯, 코펜하겐에서는 맥주박물관을 방문해 맥주의 모든 것을 경험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맥주병 컬렉션에 눈이 휘둥그레 해 진 두 사람은 한국에서 단종된 맥주병까지 찾고 즐거워했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 스타저널 편집국

 

케이윌과 이현을 열광시킨 것은 필스너, 브라운 에일, 흑맥주 등 다양한 맥주 시음 시간이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맥주를 한 잔 마실 수 있는 무료 음료권을 받은 두 사람은 현지 버거와 함께 맥주를 즐겼다. 도슨트 투어에서 덴마크가 라거 맥주 제조 방법을 처음 발명한 나라이며, 제조법을 세계에 무료로 알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맥주 못지 않게이케이야를 열광시킨 것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었다. 여름이 짧은 코펜하겐에서는 바다를 수영장으로 만들어 다이빙을 할 수 있는 하버 배스를 즐긴다. 케이윌과 이현은 현지인들처럼 4.9m의 높이에서 뛰어내려 함께 다이빙에 성공했다. 시티 바이크를 타고 인어공주상을 감상하고, 프라이빗 보트 투어를 하며 한국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활동을 만끽했다. 

 

두 사람의소년을 자극한 것은 레고 랜드였다. 빌룬드까지 3시간이나 이동해 방문한 블록 랜드는 어린이 뿐 아니라 블록 매니아인 케이윌의 심장 뿐 아니라, 이현까지 동심으로 돌아가게 했다. 뉘하운 아말리엔 보르성 등 덴마크의 주요 포스트를 완벽히 재현한 미니랜드, 영화스타워즈의 우주선과 캐릭터를 구성해냈다. 두 사람은 블록으로 만든 해적선 탐험에 참여해 초등학생들과 물싸움을 하며 행복해했다.

  

터프한 케이윌과 꼼꼼한 이현은 특유의 브로맨스를 발산하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길을 걸으며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자연스레 화음을 넣기도 했다. 레스토랑에서 덴마크 정식을 먹으며 와인잔을 기울인 두 사람의 모습에 성시경은축가를 해 주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세심한 정보 제공도 눈길을 끌었다. 주요 박물관, 미술관, 대중교통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코펜하겐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줬다. 맥주 박물관과 유람선 역시 코펜하겐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 우리나라 마포대교에는 인어공주 동상, 코펜하겐에는 시청광장에 광화문 모형이 있다는 사실을 소개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여름 휴가를 가고 싶다” “가족 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다” “두 사람 우정이 보기 좋다등의 호평을 전했다. 

 

다음주에는 조보아 김소은의소보루팀이 방문한 헝가리 여행이 방송되어 덴마크와 겨루게 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15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