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투3' 최종훈, "손연재에 무반주로 노래불러줘" 알콩달콩 연애스토리 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27 [20:46]

KBS2 '해투3' 최종훈, "손연재에 무반주로 노래불러줘" 알콩달콩 연애스토리 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27 [20:46]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연인 손연재와의 알콩달콩한 연애스토리를 공개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27일 방송은 해투동-너만 보인단 말이야 특집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금주 전설의 조동아리에서는 전설의 예능 코너들을 부활시키는 기존 포맷에서 한걸음 나아가 내 노래를 불러줘라는 새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

 

내 노래를 불러줘는 최고의 노래방 히트곡들을 보유한 레전드 가수들이 노래방에서 일반인들이 노래 부르는 모습을 관찰, 본인의 곡이 불려지는 순간 퇴근을 하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 이날 레전드 가수로 아이돌계의 시조새 김태우와 FT아일랜드 이홍기-최종훈, 다비치 강민경이 출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FT아일랜드 최종훈은 등장과 함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지난 6월 리듬체조요정 손연재와 열애를 인정하며 대중을 깜짝 놀라게 만든 화제의 인물이기 때문. 이날 최종훈의 경사스러운 소식에 곳곳에서 축하가 이어지자 김태우는 나는 결혼을 했는데도 열애 기사를 보니까 최종훈이 싫어지더라고 장난스레 적개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최종훈은 손연재와의 연애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최종훈은 노래방에서 손연재에게 불러준 노래가 있냐는 질문에 노래방에 가본적은 없고 그냥 옆에서 불러준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수줍은 표정으로 노래는 한동근 씨의 그대라는 사치’”라고 덧붙였고, 최종훈-손연재 커플의 로맨틱한 러브송에 현장은 일순간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이에 평소 최종훈-손연재 커플의 모습을 최측근에서 지켜보는 이홍기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별로 보고 싶지 않다며 고개를 가로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FT아일랜드는 “’사랑앓이가 노래방 인기곡 8위에 올라있다면서 조기퇴근을 확신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들의 바람대로 조기퇴근이 가능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레전드 가수들이 노래방 선곡 하나하나에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진풍경이 펼쳐질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7) 111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