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데프콘 VS 문세윤, 먹깨비 자존심 대결 발발! 그 승자는?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7/30 [19:16]

KBS2 '1박 2일' 데프콘 VS 문세윤, 먹깨비 자존심 대결 발발! 그 승자는?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7/30 [19:16]

 

‘12데프콘과 문세윤이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친다. 

 

오늘(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2일 시즌3’(이하 12)에서는 경상북도로 떠난 ‘한국인의 보양밥상’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1 2대표 먹방 주자인 데프콘과 먹깨비문세윤의 한판 대결이 성사되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물 위를 가로지르는 좁은 다리 위에서 서로 등을 마주하고 있는 데프콘과 문세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 KBS 2TV ‘12     © 스타저널 편집국


여유가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데프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굳건하고 탄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문세윤의 뒤태가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무게감 느껴지는 투샷에서 풍겨져 나오는 묘한 긴장감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때 멤버들은 더위에 지친 심신을 위로할 시원한 음료수를 걸고 데프콘-문세윤 중 누가 승리할지 예측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특히 차태현은 난 이미 (문세윤) 뒤에 서 있잖아~”라며 문세윤의 손을 들었고, 데프콘의 편에 서있던 김준호 또한 문세윤 팀으로 옮기실 게요~”라며 데프콘의 패배를 예측했다는 후문이어서 엉덩이 밀치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데프콘과 문세윤의 피할 수 없는 대결 현장은 오늘(30)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2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