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창석, 걸그룹 티아라 지연 맞이 ‘웰컴 돌직구 3단계’ 포착!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03 [17:54]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창석, 걸그룹 티아라 지연 맞이 ‘웰컴 돌직구 3단계’ 포착!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03 [17:54]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창석이 걸그룹 방주인 지연을 맞이하며 웰컴 돌직구 3단계를 펼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합류한 오창석-지연이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갖는 가운데, 집주인 오창석이 지연에게 거침없는 돌직구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오직 지연만을 기다린 듯 완벽하게 준비된 집주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준 것.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새 집주인 오창석과 방주인 티아라 지연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오창석은 리모컨을 들고 안마기를 두른 채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와 함께 동거를 시작할 방주인 지연이 도착한 것. 그는 아름다움을 뿜어내며 등장한 지연을 보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레이저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오창석은 지연에게 방세도 받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여자 화장품까지 완벽하게 세팅된 안방을 내어주는가 하면, 소파에 앉은 그녀의 발 앞에 손수 슬리퍼를 대령하는 등 첫 만남부터 무한 환영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창석은 또 다른 방주인을 기대하는 지연에게 “(다른 사람) 안 왔으면 좋겠어요!”라며 둘 만의 동거를 염원하는 돌직구 멘트를 날려 지연은 물론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준비된 집주인 오창석이 방주인 지연을 향해 펼친 웰컴 돌직구 3단계의 모습은 어떨지, 극강의 비주얼 케미를 폭발시킨 이들의 첫 만남은 오는 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